리뷰 이야기/뭔가리뷰

명절(설,추석) 선물 추천 헛개골드

톰과제길 2017. 9. 20. 15:12

추석입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음 좋은 말이죠?

 

명절이고 하니 음슴체가 아니게 작성 해 봅시다

 

명절만 되면 선물을 뭘 해야 하나..

 

하다가 보통 현찰만 하곤 하는데

 

이번엔 현찰이나 상품권 말고 선물로 하기로 했습니다

 

하ㅏㅎ하하핳하하하

 

 

아는분께 부탁해서 네박스 힘들게 구했네요

 

명절이라 물량이 조금 달린다고 하십니다

 

뭐 그래도 판매자는 여기저기 많으니 추천 해 볼겸 포스팅 합니다

 

바닥에 카펫이 깔려있죠?

 

사철 깔아놓네요 귀찮아서..

 

음.. 그건아니고

 

주문하게 되면 봉투와 함께 옵니다

 

저만 그런지 몰라도 선물 할거라고 해야 봉투가 포함이라 하시네요

 

그냥 시키면 그냥 주신답니다

 

 

바닥에 놓고 찍기 힘들어서 식탁에 올려봅니다

 

진작에 그럴껄..

 

포장 박스 전면입니다

 

KGC라이프엔진 이라고 잘 보입니다

 

용량은 50ML짜리 5포가 6케이스 들어있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엔진 인줄 알았는데 앤진이군요

 

KGC라이프앤진 입니다

 

뭐하는 회사냐

 

한국인삼공사 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한국인삼공사 자회사 정도 되려나..?

 

믿고 먹도록 합니다

 

 

뒷면입니다

 

뭐라뭐라 성분이랑 중얼중얼 적혀 있습니다

 

근데 뭐 볼줄 모르니 유통기한만 확인합니다

 

1년 남았네요

 

 

어떻게 생겼나 뜯어 보려고 했는데

 

양쪽으로 봉인 씰이 붙어 있습니다

 

결국 구경은 못하고

 

어떡할까.. 안절부절 못하다가

 

공식 이미지 퍼왔습니다

 

 

암튼 속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적다보니 문득 든 생각인데

 

나도 이런거 상품 후원받아서 적고싶다..

 

라는 생각을 잠시 해 봅니다

 

뭐 어찌됐든 명절 설, 추석 선물로 추천 드려 봅니다

이제 열흘정도 남았는데요

 

소중한 사람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세요

 

소비자가 소매점 인터넷 기준으로 13만원 정도 하네요

 

발품 팔거나 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 하실거 같습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