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야구리뷰

삼성라이온즈 6월 1~3일 리뷰

톰과제길 2018. 6. 4. 00:26

삼성라이온즈 6월 1~3일 리뷰

 

 

스윕했다!

 

5연승이다!

 

화요일 경기만 아니었으면 6연승 했을뻔 했다 ㅎㅎ

 

 

모처럼 신나는 시즌을 보내는중..

 

아마.. 3년만이겠지



6월1~3일 NC전

 

3승

 

한창 하락세인 NC와 제대로 붙은 경기

 

1일 경기

 

NC킬러 백정현이

 

또다시 등판해서 제대로 끝내버렸다

 

그리고 강민호 시리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홈런두방 포함 4타점 경기

 

9회까지 아슬아슬했는데

 

심창민이 잘 막아주면서 끝내버렸다

 

5대 3 승

 

2일 경기

 

최채흥대 구창모로

 

선발 투수에서는 힘이 밀려 보였으나

 

막상 뚜껑을 따보니 그리 밀리지 않았다

 

아쉽게 홈런을 맞기는 했지만

 

신인 답지 않게 위기관리능력도 좋았다

 

무사 만루에서 점수주지 않고 잘 끝낸것이 정말 컸다

 

야금야금 점수를 내며 가다가

 

9회에 한점을 낸것이 컸고

 

그리고 9회말에 심창민의 멋진 위닝샷으로 끝낸것이 진짜 멋있었다

 

사이드암이 공이 그렇게 떨어지나.. 싶을 정도로 멋진 위닝샷이었다

 

최채흥 승리 축하해

 

6대 4 승

 

3일 경기

 

화요일 부진했던 장원삼이 다시 올라왔고

 

그리고 어렵게 경기를 이끌어 가다가

 

5회를 마치지 못하고 강판당하고 말았다

 

삼성은 1회에 2점을 내고 쉽게 시작하는듯 했으나

 

장원삼이 투구수가 많으며 힘겹게 4회를 버티다가

 

5회에 3점을 주며 역전당했다

 

그러나 이어지는 6회에 대거 5득점 빅이닝을 만들어대며 다시 앞서 나갔다

 

박해민의 싹쓸이 3루타가 나오지 않았다면..

 

힘들었을 경기다

 

7회와 8회 1점씩을 내줬고

 

9회초 한점을 힘겹게 내며 8대 5로 석점차 경기를 만들었다

 

그러나 9회 투아웃 이후 집중된 NC의 공격에 2점을 내줬으나

 

박민우의 안타때 1루주자 박광열리 3루에서 주루사 하며 경기는 싱겁게 끝

 

8대 7 승



 

3연전 내내 NC보다 안타수는 적었으나

 

집중력을 보여주며 집중력으로 스윕할수있었다

 

결정적 오심이 두차례 있었고

 

구자욱이 두차례 다 있었다는 점은 참 아이러니 하기도 하고..

 

그게 다 결정적인 점수가 된것도..

 

뭐.. 결과적으로 삼팬인 나는 재미있는 경기였다

 

승리해서 좋다 어느새 6위가 되었다

 

불안한 6위긴 하지만

 

이번주에 잘하면 5위가 될수도 있다

 

주중 3연전을 잘 시작해야겠다

 

바로 SK전이라 불펜이 잘해주어야 한다

 

이번 NC와의 3연전때 불펜이 불안했으니 월요일 잘 쉬고 재정비를 잘해야겠다

 

28승 31패

 

어느새 5할까지 -3

 

SK전도 스윕..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