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요즘 회사에 일이 없네..

톰과제길 2018. 2. 2. 19:55

오랜만에 그냥 잡담..

 

ㅎㅎ..

 

요즘 회사에 일이 별로 없다

 

급한거만 엄청 생기는데

 

끝내고 나면 할게없어서 그냥 앉아있다가 퇴근하는 정도..

 

그래도 저녁밥 주니까 그냥 앉아있다 가는데..

 

얼마나 할일이 없냐면..

 

 

하라는 일은 안하고 이딴거 하고있음 ㅋㅋㅋ

 

하시간마다 애드센스 들어가서 이런거 하는중 ㅋㅋㅋ

 

왜 이러는거지..

 

근데 멈출수가 없어..

 

뻘짓을..!

 

재밌당..

 

뭘 더 추가해 볼까..

 

ㅋㅋㅋ

 

근데 어차피 퇴근하고 나서랑 휴일에는 쉼 ㅎㅎ

 

할일없으니 이딴거나 하고 분석하는중..-_-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