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뭔가리뷰

바디츄 미세먼지 마스크 후기

톰과제길 2018. 2. 9. 00:09

요즘 미세먼지도 어마어마 한데

 

안경을 착용하느라 김서림방지 마스크를 끼고 있다

 

근데 이 마스크는 KF94처럼 미세먼지 필터기능은 없는 그냥 순수한 마스크일뿐..

 

그리고 작년에 산거라 위생상 이제 걱정도 되고 해서

 

일을 제쳐두고 홀린듯 마스크를 검색해 보았다

 

그러다가 가시권안에 들어온 마스크

 

바디츄 미세먼지 마스크이다

 

사실 그냥 일반 김서림방지 마스크 사려다가

 

기왕이면 필터 있는것도 좋겠다 싶어서 구매했다

 

사실 완전 김서림 방지가 되는건 아니고 코 부분에 철사로 얼굴에 밀착하면 된다고 한다

 

잘 될리는.. 없지만 일단 속는셈 치고 구매

 

띵똥 문자가 한통 오고 다음날 수령했다

 

블랙하나 밀리터리 하나 요렇게 구매했다

 

 

이런통안에 들어온다

 

바디츄가 뭔가했더니 이런뜻인가보다

 

귀엽네

 

 

내가 구매한건 XL짜리

 

근데 L짜리나 뭐 크게 차이는 없다

 

편하게 착용하려면 XL이 나을거 같다

 

얼굴이 어지간히 작지 않은이상

 

끈조절을 하는게 더 편할듯 하다

 

 

사은품으로 비닐 주머니랑 손편지 동봉

 

평소에는 여기에 보관하라고..

 

 

요렇게 가운데가 볼록 나와있는 형태

 

우측은 숨구멍이다

 

 

무슨 6MASK인가 거기랑 제휴를 맺었다는거 같은데..

 

안에 습기가 덜 차게 해주고 숨쉬기를 편하게 해주는 거라는데

 

 

안을보니 이렇게 생겼다

 

메이드인 코리아

 

저 부분은 마스크를 착용했다가 벗으면 물기가 송글송글 맺혀있다

 

필히 말리고 나서 보관하도록 하자

 

그리고 밀리터리랑 블랙이랑 저 안쪽 안감 부분 모양이 다르다

 

왜죠?

 

 

실착..

 

우측에 숨구멍이 오면 된다

 

 

 

후기..

 

집에서 착용하고 김서리는지 확인해 보았는데

 

좀 덜하길래 음 괜찮네 하고

 

밖에 나갔더니 김서림 ㅋㅋ

 

집에서는 안팍 온도차땜에 좀 덜한거 같았다

 

근데 밖에 나가니 어우 김 잘~서린다

 

아예 안서릴 순 없다

 

차라리 콧등 부분을 실리콘 처리한 마스크 처럼 했으면 좋았을껄

 

그게 더 밀착되고 안경아래를 확실히 막아주는데..

 

혼종을 탄생시켜보고 싶다..

 

한겨울에 보온용 말고 미세먼지가 심한 봄가을엔 김서림이 좀 덜하므로 괜찮을것 같다

 

그리고 블랙은 새거 냄새가 너무 많이난다

 

내일이면 수령한지 일주일째인데 냄새가 안날아감

 

하 이거 왜이럼..;;

 

밀리터리는 냄새 안나던데

 

내거는 화학약품 냄새라고 하나 암튼 그 냄새가 너무 심하다

 

냄새 빠질때까지 밖에 꺼내놓고 사용중

 

머리가 아플지경

 

혹시나 김서림 방지가 잘 되는가 싶어서 구매를 고려중이라면

 

잘 생각해보라고 해주고 싶다

 

완벽하게 되진 않는다

 

그래도 구매하겠다면 말리진 않겠고

 

조금이라도 싫다면 콧등 부분에 실리콘 처리되어있는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그거 사자

 

약 2달정도 사용가능하다는데

 

잘 사용했으면 좋겠다

 

끝!

 

 

내려고 했는데

 

판매 사이트에 구매후기를 썼더니 연락이 와서 새걸로 다시 보내주었다

 

그래서 이 글의 후기도 써놨다가 뒤로 미루게 되었다

 

냄새가 나는건 제작 불량인거 같다면서

 

그리고 제품을 다시 수거하고 싶다고 하셨는데

 

이미 5일이상 지난 시점에서 냄새는 거의 다 빠져버려서 의미없을거 같다 말씀 드렸더니

 

수거는 않고 다시 하나 보내주셨다

 

해서 새로 받았는데 전혀 냄새없고 좋다

 

현재 이틀째 더 사용중이다

 

날씨가 조금 따뜻해지니 확실히 김서림은 좀 덜한데

 

그래도 온도가 많이 떨어진 날은 사용이 좀 꺼려지긴 한다

 

새로 나오는건 이제부터 귀 부분의 끈을 정리할 수 있게 보조 스프링을 함게 주신다며

 

이번에 다시 보내주실때 함께 보내주셨는데

 

머리가 커서 소용이 없을거 같다 후후..ㅠ.ㅠ

 

 

사실 구매후기에 글 쓸때만 해도 별 기대 않고

 

이미 사용한 제품이라 교환 환불도 안될거 같고

 

안해줄거 같고

 

새거 냄새 빠지겠지

 

하면서 불만은 가지고 있었는데

 

판매자분이 발빠르게 대처해 주셔서 좋았다

 

내것만 불량이었나보다

 

냄새가 정말 머리가 아플정도로 뒷골이 당길정도로 심각했었는데 말이다

 

일주일이 지난 지금도 아직 냄새가 안빠져서 방치중이다

 

언젠간 다 빠지겠지-_-;;

 

진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