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기기리뷰

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 프로 [개봉기]

톰과제길 2017. 11. 4. 18:20

며칠전에 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 특가를 보고

 

냅다 질러 버렸다

 

집이 오래되어서 그런지 벽이 매우 두꺼워서 공유기는 거실에 있으나

 

방에 들어가면 바로 안테나가 하나 죽어 버리는 현상이 빈번히 발생하고

 

내 폰이랑 궁합이 잘 맞지 않는지 수시로 끊어져서 집에서도 가끔은

 

데이터로 폰을 사용중이었다

 

신기하게 메인폰만 그 모양이었고 다른 기기들은 접속 끊김없이 잘 쓰는데..

 

인터넷 기사님을 불러 해결해 보려고 공유기도 바꿔 보았으나 안된다

 

결국 나중에 폰을 바꾸는걸로 하고 쓰는데..

 

나는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아니라 데이터를 집에서도 잡아 먹으니 여간 불편하지 않다

 

하나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못사고 있었는데

 

매우 싼 가격에 딜이 떠서 질러 버렸다

 

15달러에 배송비 모두포함이라는 매력적인..

 

5일정도 기다렸고

 

패키지를 받게 되었다

 

 

패키지는 매우 심플하다

 

 

 

 

 

대략적인 사용설명이 되어 있으나 뭐 중국어를 모른다

 

시리얼 넘버도 있네

 

 

옆에 돼지코는 서비스로 함께 왔다

 

패키지에 봉인씰이 있으나 의미없는 봉인씰..

 

 

패키지를 오픈하면

 

새하얀 설명서가 날 반겨준다

 

설명서를 들어내면

 

 

반들반들한 제품이 날 반겨준다

 

근데 새거를 샀는데 왜 먼지와 때가탔지..?

 

왜냐..ㅠㅠ

 

그래도 작동만 잘 하면 돼지 뭐 헤헤

 

그리고 더이상 아무것도 없다

 

이걸로 끝 쓸데없는게 주렁주렁 있는거보다 낫다

 

 

설명서는 별거 없기도 하고

 

무슨말인지 모르겠다

 

저 QR코드는 아마 앱 설치 바로가기겠지

 

 

 

샤오미 마크와 아래쪽에 LED가 보인다

 

작동하게 되면 불이 들어오나 보다

 

양옆에는 귀여운 안테나가 두개 쌍으로 달려있다

 

 

뒷면

 

돼지코가 필요하다

 

따로 다운트랜스는 필요하지 않다

 

100-240V까지 사용가능

 

우리 나라는 220V이니 그냥 사용하자

 

 

아래쪽엔 리셋구멍이있다

 

문제가생겼을때 콕 찔러주자

 

찌를일이 없기를 바란다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안테나는 조절 가능한데

 

360도 돌지 않고 180도만 돌아간다

 

물건은 지난주에 왔는데

 

설치는 일주일이 지나고 했다

 

회사일도 바쁘고

 

지난주말에는 집에 없었다 ㅎㅎ

 

며칠 사용 해 보고 사용기를 적도록 하겠다

 

현재까진이상없고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뜬다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

 

집에 샤오미 제품이 하나 둘 늘고있다

 

여담으로 오늘 무슨 날인지 블로그에 400명정도 접속했는데

 

벌써 오늘 애드센스 수익이 2달러를 넘었다

 

매일 오늘만 같아라..ㅎㅎ

 

관련글

 

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 프로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