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 이야기

LG TROMM 건조기. 스타일러 체험단 모집

톰과제길 2018. 10. 26. 13:08

LG TROMM 건조기. 스타일러 체험단 모집

 

 

결혼준비로 바쁜 요즘 블로그에 엄청 소홀했습니다

 

결혼이 끝나고 나면 다음달부턴 다시 블로그에 손을 댈수 있지 않을까..

 

싶은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실 집 꾸미느라 블로그 할 시간이 전혀 없는데요

 

이번에 좋은 소식 접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건조기나 스타일러 중에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하네요

 

전 사실 이번에 냉장고 티비 건조기를 모두 LG제품으로 맞췄습니다

 

건조기는 역시 LG제품이라고 해서 LG로 모터 들어간 것도 LG라 해서..음..

 

이야기가 딴데로 샜네요

 

 

모집기간은 이번달 29일까지입니다

 

3일남았네요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입니다

 

저는 스타일러에 응모해 볼 생각입니다

 

11월 5일에 발표하고

 

활동기간은 12월까지네요

 

 

위에꺼 눌러도 신청하러 안가지니 누르지 마세요..ㅠ

 

그냥 이미지 다 퍼오다 보니..

 

하단에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https://www.lgtromm.co.kr/event/2018_experience.jsp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블로그나 SNS에 글을 하나 올리고..

 

신청만 해주면 되는데요

 

둘다 신청해도 되나 둘다 당첨시 최종은 하나만 하시게 된다고 하네요

 

 

베스트 리뷰어까진 아니더라도 체험단 미션을 하고 싶네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설마 한잔주겠어요?

 

쩨쩨하게..두잔주겠죠? ㄷㄷ

 

 

체험하고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6건..그러니까 총 6주동안 펼쳐지겠네요

 

 

마지막으로 유의사항 한번 읽어보고 도전해 보세요

 

제세공과금도 내준데요 ㅋㅋ

 

여윽시 대기업

 

아, 다시한번 말하지만 집에 가전을 모두 LG로 샀어요

 

보고계시죠 이벤트 담당자님? ㄷㄷ

 

https://www.lgtromm.co.kr/event/2018_experience.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