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MLB 9월 17~23일 일정 및 TV중계정보/순위

톰과제길 2018. 9. 16. 23:22

9월 17~23일의 중계일정 및

 

16일까지 순위 알아보고 넘어가겠습니다

 

아메리칸리그 중부지구는 벌써 우승팀이 결정되었네요

 

 

9월 17~23일까지의 중계 일정 입니다



 

간단하게 16일까지의 MLB순위 알아보겠습니다



 

내셔널리그순위입니다

 

서부지구에서 LA다저스가 또다시 선두 탈환을 하였네요

 

애리조나는 조금 더 멀어진 모양새고

 

콜로라도와 접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동부지구는 거의 애틀랜타의 독주가 확실시 되어가고 있고

 

중부지구는 시카고컵스가 좀더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네요

 

이제 시즌 막판이라 순위 변동이 크지 않을듯 합니다

 

 

아메리칸리그 순위입니다

 

중부지구에서 클리블랜드가 가장먼저 우승을 확정지었습니다

 

근데 서부지구 말고는 그냥 거의 결정났다고 보면 될거 같네요

 

서서히 윤곽이 들어나는 가을야구

 

모두가 예상하는 팀들만 들어가게 될지

 

아니면 변수가 작용할지 두고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