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아시안게임 남녀축구대표팀 4강 대진표

톰과제길 2018. 8. 28. 14:38

2018 아시안게임 남녀축구대표팀 4강 대진표

 

 

어제의 혈전은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황의조가 멱살잡고 끌고갔네요

 

그나저나 수비가 참 안되던데 왜그럴까요?

 

 

몇몇선수가 속을 뒤집어 놓고

 

여전히 논란의 중심에 있지만

 

금메달을 땄으면 좋겠네요

 

공수밸런스가 잘 맞지 않아서 안타깝던데 정상적으로 돌아왔으면 합니다



 

8월 29일 오후 6시와 오후 9시 30분에 두경기가 열립니다

 

4강전에는 베트남 대한민국 일본 아랍에미리트가 올라왔습니다

 

대한민국은 베트남과 흥미진진한 경기를 갖게 되겠습니다

 

양팀다 연장전을 치루고 왔기 때문에 체력적인 조건은 같다고 볼수있습니다

 

베트남은 생각보다 수비가 탄탄한듯해 보입니다

 

반면 어제 경기에서 보았듯 한국은 현재 수비가 너덜너덜한 상태입니다

 

반면 공격은 활발히 펼치는듯 보이므로 창과 방패의 경기가 될것 같습니다

 

물론 역습을 조심해야겠습니다

 

일본과 아랍에미리트는 한국시간 오후 9시 30분에 시작하는데

 

아랍에미리트는 북한과의 승부차기 끝에 올라왔습니다

 

인도네시아와의 경기도 승부차기 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많이 열세라 생각합니다

 

과연 결승전에 오르는 두팀은 어느나라가 될까요?



반면 크게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는 여자 축구 4강전 경기입니다

 

잠시후 6시에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후 9시 30분 부터 타이완과 중국의 경기가 있네요

 

공격력은 한국과 중국이 좀더 좋아보이네요

 

아마 결승에 오른다면 한국과 중국이 맞붙지 않을까 싶은데..

 

그리고 공교롭게 한국대 일본 타이완대 중국

 

물러설수 없는 한판승부가 되겠네요

 

오늘 퇴근하고 6시부터 한국 여자축구 응원하겠습니다

 

승리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