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이모왕순대국밥 본점 1인 세트

톰과제길 2018. 8. 24. 23:01

배달] 이모왕순대국밥 본점 1인 세트

 

 

주말에 국밥 먹고 싶었는데..

 

그냥 수요일에 시켜 먹음

 

가서 먹으려다가 너무 피곤한일이 있어서 배달..

 

근데 국밥은 최소주문금액이 어정쩡 해서

 

국밥을 두그릇 시키던지

 

아니면 국밥외에 다른걸 추가해야 되는데

 

그러면 금액이 많아지던지

 

음식양이 많아지게 된다

 

그러다 발견한 국밥집의 1인세트

 

냉큼 시켜봄



 

배달시간은 적절했다

 

오기 5분전에 퀵 아저씨가 문자도 줌

 

퀵 아저씬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ㅎㅎ

 

찬이 많다

 

아 순대는 같이 넣어 오지 않고 따로온다고 한다

 

왜냐면 안에 넣어 보내면 다 터진다나 뭐라나..

 

1그릇에 5개 정량이고..

 

1인 세트 구성이 국밥 (돼지 or 순대) + 순대 or 수육 이다

 

그래서 순대국밥에 순대로 주문!

 

 

기본찬

 

김치랑 깎두기, 정구지, 고추, 마늘, 양파, 새우젓, 쌈장, 다데기

 

이렇게 많이 오다니..

 

요즘은 국밥집에 배달도 갈수록 가성비가 좋아지는듯 하다

 

 

국밥 안에는 기본 고기가 들어가있다

 

간이 조금 되어있어서 심심하게 먹는 사람이면 밥만 말아서 먹으면 될거같다

 

새우젓으로 간을 안해도 될듯

 

밥말면 약간 심심해지기 때문에 짭짤한걸 좋아한다면 새우젓 필수



 

순대인데

 

사실 순대를 시킬때 아무생각없이 시켰는데

 

뭔가 독특하다 했더니..

 

 

겉을 둘러싸고 있는것은 바로 막창

 

막창순대였다-_-;;

 

독특한 순대다

 

순대맛과 막창맛이 동시에 나는데

 

막창냄새가 좀 나는 편이라

 

막창을 못먹는 사람이라면 비추

 

나는 그럭저럭 쫄깃하게 잘 먹었다

 

 

어쩐지 이상한 양념장이 따라오더라..

 

순대 양념장

 

 

미니막장

 

맨 처음에는 쌈장을 또주나..? 했는데 막장이었다 ㅋㅋ

 

여기다 잘게 썬 고추 넣어 먹으면 된다

 

남는 고추는 국밥에 넣어서 먹고..ㅎㅎ

 

고추가 맵지 않았던것만 옥의티였다

 

대체적으로 만족만족

 

이 가격에 구성도 푸짐하고 괜찮은듯!

 

국밥집에 1인 세트라니 참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