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야구리뷰

삼성라이온즈 7월 10~12일 리뷰

톰과제길 2018. 7. 13. 00:03

삼성라이온즈 7월 10~12일 리뷰

 

 

스윕이다 스윕

 

롯데만 만나면 펄펄 나네

 



7월 10~12일 롯데전

 

3승

 

10일경기

 

백정현과 레일리의 경기

 

백정현이 오랜만에 출격해서 승을 챙기려고 했으나

 

5이닝 3실점으로 마무리 하였다

 

엎치락 뒤치락 하며 역전에 역전 그리고 동점을 기록한 두 팀은

 

6회에 레일리를 공략한 삼성 선수들에 의해 끝나게 되었다

 

레일리는 6이닝 6실점으로 패전 투수가 되었고

 

삼성은 백정현의 뒤에 올라온 최충연이 승리투수

 

장필준이 홀드 심창민이 세이브를 챙기며 무실점으로 잘 틀어막았다

 

이로써 2연승을 기록

 

3대 6 승

 

11일 경기

 

보니야대 듀브론트

 

보니야가 1회에 전준우에게 홈런을 맞으며 시작

 

불안한 1회를 시작했으나

 

꾸역꾸역 잘 막았고

 

그 결과 1회에 2점을 준것이 이날 경기 득점의 전부가 되었다

 

듀브론트도 잘 던지며 경기를 끌고 갔는데

 

4회 실책으로 동점이 되고

 

6회 구자욱의 홈런으로 패전투수가 되었다

 

이날 경기는 구자욱이 보살도 하고 결승타도 치고..

 

구자욱 데이라고 해도 좋을듯..

 

이후 7회에 쐐기점을박으며 무난하게 승리할수있었다

 

2대 4 승

 

12일 경기

 

양창섭이 부진했던 지난 등판을 씻을 기회가 왔다

 

1회를 무난하게 틀어막고

 

1회말 삼성이 점수를 내고 시작하며 양창섭이 승을 챙길수 있을줄 알았다

 

근데 2회에 바로 흔들렸고 삼성은 바로 구원투수를 준비

 

오늘 투수를 다 쏟아붓겠구나..

 

싶었는데 무려 8명이나 등판했다;;

 

결국 양창섭은 2이닝만 채우고 강판

 

결과는 매우 좋았다

 

이후 경기에서 엎치락 뒤치락 하며

 

0:1 - 2:1 - 2:2 - 3:2 - 3:4 스코어를 기록하며 재미있는 경기를 펼쳤다

 

보는 관중들은 재미있었겠지만 선수들은 죽을맛이었을것..

 

하지만 4회 역전이후 승기를 내주지 않았고 그대로 승리

 

4대 8 승

 



 

 

롯데만 만나면 올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내 기억으로 이대호의 역전 끝내기 홈런만 아니었다면 패배한 2경기도 이겼을텐데..

 

현재 롯데를 상대로 10승 2패를 기록중

 

7연패 뒤 4연승을 거둘수 있게 되었다

 

전반기는 이제 끝났고 후반기가 다음주 화요일부터 시작한다

 

잘좀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