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러시아 월드컵 7월 11일 경기일정 확인

톰과제길 2018. 7. 10. 12:10

2018 러시아 월드컵 7월 11일 경기일정 확인

 

 

드디어 4강 경기가 시작되네요

 

예상했던 팀들이 다 올라왔나요?

 

저는 브라질이 올라올줄 알았는데

 

...

 

 

이번 4강전은 한경기도 못볼거 같네요

 

아쉽지만 자고 일어나서 결과만 아는걸로

 

 

11일에는 4강전 첫번째 경기가 열립니다

 

오전 3시에 프랑스와 벨기에의 경기가 있습니다



 

프랑스와 벨기에의 경기는 오전 3시에 시작되며

 

상트페테르부르크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프랑스와 벨기에의 경기는 재미를 보장합니다

 

벨기에는 현재 5전 전승이네요

 

4강팀 중에 유일하게 무승부와 패배가 없습니다

 

공수 모두 탄탄한 전력이네요

 

하지만 도박사들과 언론은 프랑스의 승리에 좀더 무게를 두고 있네요

 

저도 프랑스가 승리할것으로 보고있긴 합니다만

 

두팀다 막상막하의 실력이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4강전은 체력이 중요한 경기가 될거 같습니다

 

좀더 오래 뛰는 선수가 큰일을 치를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