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프로야구 올스타전 일정 및 투표일정 확인하기

톰과제길 2018. 6. 5. 00:05

2018프로야구 올스타전 일정 및 투표일정 확인하기

 

 

2018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가 가능해졌습니다

 

2018년 6월 4일 오전 10시부터 투표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올스타전은 7월 14일 토요일에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열리게 됩니다

 



 

드림올스타는

 

두산. 롯데. SK. 삼성. KT가 한팀이 되고

 

나눔 올스타는

 

기아. NC. LG. 넥센. 한화가 한팀이 됩니다

 

투표 가능한 선수는 위의 표에서 미리 확인하세요

 

 

7월 13일에는 올스타 프라이데이가 진행되고

 

이날은 퓨쳐스 올스타전과 홈런레이스등이 펼쳐집니다

 

어떻게 보면 전야제로 보시면 되겠는데요

 

구장을 방문하시지 못하는 분들은 중계방송으로 홈런레이스를 지켜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그리고 14일에 올스타전이 열리게 됩니다

 

 

올스타전에 출전할 24명을 내 손으로 뽑을수 있습니다

 

각 팀마다 베스트 12를 선정하는건데요

 

선발투수, 중간투수, 마무리투수, 1루수, 2루수, 3루수, 유격수, 좌익수, 중견수, 우익수, 지명타자

 

이렇게 포지션별로 한명씩 뽑을수 있습니다

 

KBO홈페이지에서 한번, KBO공식앱에서 한번, KBO STATS앱에서 한번씩

 

 1일 1회씩 총 3회 가능합니다

 

지난해와는 다르게 네이버 등에서는 투표를 할수가 없게 바뀌었습니다

 

공정성을 기하기 위함이라는데 글쎄요..

 

여전히 투표방식은 맘에들지 않네요

 

중간집계는 3번 하게되며

 

최종발표는 7월2일 발표됩니다

 

투표에 참여해 주신분들중에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네요



 

6월 4일 밤 10시 5분 현재 실시간 현황입니다

 

어째 두산 대 한화의 경기가 펼쳐질것 같네요

 

물론 팬투표로 뽑힌 베스트 12 이외에도 감독 추천으로 올스타 선수들이 뽑히므로

 

내가 좋아하는 선수들이 과연 들어갈지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각각 포지션 별 1~5위까지 선수들과 득표 현황을 확인할수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선수는 몇위정도 하고 있는지 확인할수 있고

 

좀더 투표를 꾸준히 할수있는 원동력이 될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투표 바로가기 링크 하나 걸어드리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투표를 하려면 KBO홈페이지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각자 좋아하는 선수들에 투표해서 최고의 올스타전을 즐길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저는 우리팀 선수들 말고 타팀중에 좋아하는 선수들로 뽑은 편입니다;;

 

우리팀 선수들은 좀 쉬었으면..;;

 

근데 사실 성적이 그리 좋은편은 아니라 아마 안될거라 생각하긴 합니다

 

ㅎㅎ

 

2018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 바로가기

 



 

 

2018 퓨처스리그 7월 일정

 

2018 프로야구 7월 일정 및 예매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