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뭔가리뷰

베베숩 라이트 물티슈 (Bebesup LIGHT)

톰과제길 2018. 5. 24. 00:24

베베숩 라이트 물티슈 (Bebesup LIGHT)

 

 

 

사용하던 물티슈가 다 떨어져서 이번에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주력으로 사용하는 물티슈는 없고

 

필요할때 저렴한걸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몇번 구매해 보니 100매 보다는 80매가 두꺼워서 쓸만하고

 

너무 저렴한것 보다는 그 바로 윗가격이 쓸만하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어느날 부터 물티슈에 좋지 않은 화학성분 이야기 때문에

 

오가닉이나 아기용 물티슈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싱글남자이지만요 ㅋㅋ

 

그러다가 이번에 위메프에서 쿠폰 주길래 5000원 할인받아서 구매하게되었네요



 

베베숩 라이트 입니다

 

회사로 배송 시켰더니 유부남이 보고 알더군요

 

유명한 회사인가봅니다

 

전 몰랐지만요

 

 

타사 제품보다 좀 더 두꺼운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두꺼워서 놀랐네요

 

 

갤럭시 J3의 폭 보다 두껍네요

 

갤럭시 J3는 가로가 7cm정도라고 합니다

 

 

뒷면엔 중요한 전성분이 쓰여있습니다

 

근데 봐도 잘 모르겠네요

 

일단 288g에 80매라는건 잘 알겠습니다



 

위쪽 우측에 보면 전성분 설명서가 있습니다

 

복잡한 화학명이지만 알아보기 쉽게 써져있네요

 

 

캡이 있는 타입을 선호합니다

 

캡을 열어보니 저런 문구도 들어있네요

 

아마 다른캡을 열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제품마다 다른게 붙어있을듯 하네요

 

 

꺼내보았습니다

 

크기는 적당하고

 

얇기도 적당하네요

 

물기가 생각보다 있어서 닦고나서도 한동안 손에 물기가 남아있네요

 

향은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만

 

신경써서 맡으면 은은한 레몬향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그렇습니다

 

자극적이지 않는듯 하네요

 

제품에 따라 닦으면 한동안 화끈한것도 있는데

 

그러한 현상은 없어서 좋네요

 

성인이라도 피부가 예민한 분들이 사용하기도 괜찮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