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뭔가정보

2018프로야구 각 구장별 어린이날 행사 정보

톰과제길 2018. 5. 4. 12:04

2018프로야구 각 구장별 어린이날 행사 정보

 

 

야구경기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가요?

 

 

저는 비록 직관을 못가지만

 

직관을 가실계획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어린이날 행사 알려드릴께요

 

각 구장별 어린이날 행사입니다

 

먼저 어린이날 행사가 있는 구장이 어딘지 부터 확인하세요

 

 

삼성라이온즈파크

 

인천SK행복드림구장

 

잠실야구장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수원KT위즈파크

 

이렇게 다섯곳입니다

 

당연히 홈팀은 삼성,SK,LG,KIA,KT가 되겠네요



 

 

순서대로 삼성라이온즈부터 확인하겠습니다

 

위에보이는 시간 순서대로 행사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블레오 패밀리 배지를 증정한다니 서둘러 입장하시는것도 좋겠네요

 

경기시작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하네요

 

 

SK와이번스는 5일,6일 양일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꼭 5일이 아니더라도 6일에도 재미있는 페이스페인트 이벤트를 진행하니 즐기시기 바랍니다

 

 

LG트윈스는 잠실에서 두산과 맞붙습니다

 

두린이와 엘린이들의 응원도 볼만한 경기입니다

 

4일부터 6일까지 알찬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4일은 아무래도 어른들을 위한 이벤트 같습니다^^;;



 

기아타이거즈도 광주챔피언스필드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네요

 

사생대회를 열고 입상한 어린이들에게는 기념촬영, 시구등의 특전을

 

낮 12시 부터는 사인회가 있네요

 

단, 어린이들만 참여하고 11시부터 100명에게만 참여권을 배포한다고 하니 일찍 가셔야 할것같습니다

 

 

 

KT위즈는 키즈랜드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열차도 운영하는데 탑승자 전원에게 요구르트를 선물한다고 합니다~

 

야구에 크게 관심없는 아이들도 구장을 찾으면 재미있게 즐길수 있겠죠?

 

덤으로 야구에 관심을 가진다면 더 좋겠네요 ㅎㅎ

 

 

 

각팀마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각종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가시는 구장별 이벤트 확인하시고 놓치는 이벤트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5월 전체 야구경기 일정도 확인해 보세요

 

2018 프로야구 5월 일정 및 예매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