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오늘 무슨일이 있는건지

톰과제길 2018. 3. 23. 17:29

블로그에 봇이 창궐하고 있습니다

 

오전에 500명 정도 접속한 방문자 수를 확인하고

 

1시간 가량 지나서 방문자 수를 확인하니

 

??

 

또 대량의 봇들이 왔다 갔네요

 

애널리틱스랑 비교해 보니

 

대충 8200의 카운터 차이가 납니다

 

ㅋㅋㅋ

 

한번씩 우르르 왜 이렇게 들어오나 모르겠습니다

 

자주 방문하는 다른 블로거는 오전 8시에 이미 2만5천명이 넘었더라구요

 

ㅋㅋㅋ

 

나랑 방문자수가 비슷한 블로거인데 ㅋㅋ

 

그리고 나서는 정상적으로 올라가는 듯 합니다

 

으흠

 

순수 방문자 1만명은 올해 1월 1일 선물처럼 온적이 있는데

 

이렇게 대량의 봇이 온건 오늘이 처음이네요

 

그동안 대량의 봇이 온 기록은 4000정도가 최고였는데 ㅎㅎ

 

쓸데없는 기록을 갱신하네요

 

음~

 

봇이 왔다가면 좋은일이 있었던거 같은건 기분 탓이려나~

 

네 기분탓인것 같습니다 ㅋㅋ

 

봇들이 1000이상 들어오는 날은 한달에 한두번 가량입니다

 

오늘은 유독 많네요

 

어휴

 

크롤링 봇들은 왜 와서 흔적을 남기고 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