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컴터정보

최저가로 쇼핑하자! 궁금해요? 궁금하면 에누리! -1-

톰과제길 2013. 6. 12. 21:29

최저가로 쇼핑하자! 궁금해요? 궁금하면 에누리!


 

요즘처럼 주머니고 지갑이고 통장이고 잔고가 없어서 눈가가 촉촉해 지는 때에..

 

 

 

쇼핑생활에 1g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사이트 하나 소개 해 드릴께요

 

많이들 알고 계시겠지만.. 흔하디 흔한 최저가 비교 사이트!

 

입니다-_-

 

제가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는 "에누리"라는 사이트 입니다

 

검색창에 "에누리"를 검색 하시거나..

 

http://www.enuri.com/ 으로 접속 하시면 됩니다

 

 

 

 

이런 첫 화면이 뜨게됩니다

 

뭔가 많고 복잡해 보입니다만..

 

사실 그리 복잡한것도 아닙니다

 

제일 상단 중간에 보시면 검색창에 찾고자 하는 제품 명을 적어 주시면 되거든요 ㅎㅎ

 

 

이런식으로 말이죠

 

제일 하단 검색 히스토리엔 제가 최근에 검색한 검색어 들이 나오네요..

 

저 검색 히스토리는 아마.. 익스플로러에서 쿠키를 지우면 없어질 겁니다

 

아..아마도-_-..

 

 

 

사실, 최저가 사이트야 유명한 다나와도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다나와는 pc만들때 유용한것 같고..

 

다나와보다 에누리를 먼저 알게되어 사용한지 오래된지라..

 

요놈이 더 익숙하기도 하고 해서 말이죠

 

검색전에 인터페이스 잠시만 볼까요?

 

다른건 다~~~ 일반 오픈마켓이나 온라인몰 처럼 간단한 상품들이 나와있고..

 

상품 뉴스등이 보이구..

 

그건 중요한게 아니고.. 우측에 보시면..

 

 

 

최근 본 상품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이게 유용한게.. 상품 검색중에 익스플로러가 꺼졌다던지..

 

나중에 다시 찾아봐야 한다던지 할때..! 보이면 정말 좋거든요 ㅎㅎ

 

그리고 저 기록도 쿠키가 지워지면 아..아마도..-_-..

 

그래서 찜상품이라는게 존재 하는데..

 

저것은 무려..!!

 

 

귀찮게 로그인 해야되요

 

뭐, 로그인 했습니다..

 

 

없네요

 

갖고 싶은게 없나봅니다

 

라기 보다 로그인 하는게 습관이 안되어 있어서 그렇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의견 적기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관리..

 

찜상품..

 

로그아웃..

 

다 아시겠죠?

 

근데 마이지식통? 저게 뭔가.. 하시는 분들.. 눌러보면요..

 

 

요런게 뜨네요

 

제가 예전에 댓글 단 뉴스가 나오네요

 

햇수로 3년 전 것입니다

 

뭐라고 댓글을 달았나.. 볼 용기는 없으니 넘어가도록 합시다

 

사용기 등등을 편하게 보고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제품이라면 더욱 좋겠죠?

 

적다보니 글이 길어졌습니다

 

너무 길어지면 루즈 해 지니 자세한 검색 활용은 다음으로 넘기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