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기기리뷰

MSI GL62M 7RDX-i7 (1491) 개봉기

톰과제길 2018. 4. 6. 00:06

MSI GL62M 7RDX-i7 (1491) 개봉기

 

 

저번엔 짝꿍 노트북을 구매했는데

 

이번엔 내가 사용할 노트북을 구매했다

 

사실 데스크탑을 조립하려고 했는데

 

여러가지 복합적인 사정으로 노트북을 구매하게되었다

 

동영상도 약간 편집을 하려다 보니 저사양 노트북으론 불가능 했고

 

결국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했다

 

게이밍 노트북으로 게임은 안할듯..-_-ㅋ

 

내가 100만원 넘는걸 구매한건 7년전에 차구매한 이후로 처음이다 ㅋㅋ

 

MSI GL62M 7RDX-i7으로 구매했고

 

램 8G추가에 128G SSD를 추가로 장착했다

 

원래 스펙은 8G에 1T HDD

 

하루만에 배송이 왔다



 

 

본 스펙은 위와 같음

 

 

박스에 붙은 무시무시한 경고문

 

개봉하면 반품이 불가능 ㄷㄷ

 

나는 업그레이드를 했기 때문에 본 스티커가 붙어있다

 

 

말만 들었지 박스는 포장이 허접하긴 하다

 

사은품으로 함께 온 물품들이 들어있다

 

쿨러말고는 뭐 쓸만한게 없다는게 함정

 

허접한거 세개말고 좋은거 하나주면 좋을텐데

 

 

기본 패키지 모습

 

왠지 당장 드래곤을 잡으러 가야 할거 같다;;

 

 

뒷면에는 노트북 사양이 간략하게 적혀있다

 

사실 뭐라는지 잘 모르겠다

 

 

봉인씰이 이미 뜯어져 있다

 

 

그래도 말끔하게 잘 포장되어서 옴

 

 

구성품은 별거없다

 

사용설명서

 

유틸리티 설치 시디

 

전원 케이블

 

 

시디롬도 없는데 시디는 왜 줄까

 

외장 시디롬을 올해 공짜로 하나 얻어놓긴 햇지만..



 

 

OS도 함께 구매하면

 

윈도우 설치 시디를 주나보다

 

 

상판이다

 

깔끔한 디자인인것 같다

 

테이프가 붙어있는 모습

 

생각해보니 3일이 지났는데 아직 테이프를 제거하지 않았다 ㅋㅋ

 

 

하판

 

열 배출을 위해 큼지막한 배기구가 있다

 

 

힌지 부분 뒷쪽에도 배기구가 존재한다

 

게임을 하게 되어 발열이 심해지면 여기저기로 빼내기 위함인듯 하다

 

 

좌측부분에 각종 포트들이 보인다

 

USB-C타입도 있다

 

 

우측에도 USB와 SD카드 슬롯 전원포트가 있다

 

 

펼쳤을때 모습

 

아쉽게도 모니터 부분은 180도로 제껴지진 않는다

 

 

이런건 굳이 안붙여줘도 되는데.. 싶다 ㅎㅎ

 

 

전원부가 우측 상단에 따로 존재하고 있다

 

원가절감을 안했다는 소리

 

좌측에 버튼들은 쿨러부스트 모드와 드래곤 게임센터 라는 옵션이다

 

설명서에 적혀있는데 내가 사용할 일이 있을까 싶긴 하다

 

 

전원을 넣으면 키보드 부분에 불이 들어오면서 사용이 가능하다

 

밤에 사용하기 좋겠네 ㅎㅎ

 

좀 아쉬운 점은 한/영 키가 스페이스 바 바로 옆에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자꾸 \ 버튼을 누르게 된다

 

언젠간 익숙해 지겠지;;

 

간단 개봉기 끝!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Lenovo] ideaPad 320-15IAP 80XR00WQKR [개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