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기기리뷰

SEMLOS 1만루멘 후래쉬 사용기 (FLASHLIGHT)

톰과제길 2018. 1. 26. 12:26

부모님이 시골에 거주하고 계신데

 

겨울밤은 깜깜하다

 

후래쉬 사용중이시지만..

 

좋은거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아는 분을 통해서 후래쉬를 직구하게 되었다

 

구매조건은 일단 무조건 밝을것 멀리까지 잘 비출것 인데

 

그러려면 일단 루멘이라는게 숫자가 높아야 한다

 

1루멘이 촛불 1개라고 하니..

 

다다익선.. 그리고 당연하지만 점점 비싸지겠지..

 

일반 형광등의 밝기가 2500~3200내외라고 하니 대충 비교는 가능하리라

 

알리에서 구매 하려다가 알리는 뻥스펙이 많아서 구매하지 못하고 망설이다가

 

미국에 계신분의 도움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시골인데다가 주변에 다른 농가나 집이 없어서 정말 상상 그 이상으로 아무것도 안보인다

 

그래서 내거 하나 부모님거 하나 이렇게 구매했다

 

나는 그냥 갖고 싶어서..ㅋㅋ

 

사실 필요없는거 같은데..ㅋㅋ

 

기본 스펙인데

 

1만 루멘에 18650배터리 포함 IPX-8방수가 된다

 

방수 짱짱맨

 

 

 

3가지 모드로 빛난다는데..

 

한가지는 안해봄;;

 

오늘 집에가서 해봐야지

 

 

어.. 근데 메이드인 차이나네..

 

중국서 미국 갔다가 다시 한국으로..

 

 

 

 

 

충전기와 본체이다

 

이것과 설명서 그리고 끝

 

 

뒷뚜껑을 열어보니 잘 고정이 되어있어서 뺄수없다

 

나사를 풀어야 하지만 굳이 풀 필요는 없음

 

 

앞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전지 포함이다

 

 

전지를 빼 보면 이렇게 비늴로 싸여있는데

 

이걸 제거해야 충전이 된다

 

첨에 이것도 모르고 고장난줄 알았다-_-

 

충전은 안돼도 충전케이블을 연결해서 켜면 또 켜짐

 

신기하다 ㅋㅋ

 

 

비늴 벗기기

 

하루만에 알아냈다-_-

 

 

머리쪽

 

머리쪽이 +로 와야함

 

나사산에 미끌미끌 구리스 같은게 발라져있다

 

손베림 지지

 

 

내부

 

별거음슴..

 

 

이렇게 충전을 해준다

 

충전을 막 꽂으면 빨간색

 

충전이 완료되면 파란색불이 들어온다

 

첫충전시 10시간 이상 해줘야한다

 

잘 모르겠지만 설명서에 그리 쓰여있다

 

 

후래쉬 켜기 전 방

 

정면에 보일러 조절기가 빛나는게 보인다

 

 

가장 밝은 밝기

 

중심부는 하얗게 보이지도 않는다

 

 

한번 더 누르면 좀더 약하게 나온다

 

이 상태도 방 형광등 보다 밝다;;

 

천장에 매달면 형광등 대용으로 쓸수있을지도 모르겠다

 

나는 이 후래쉬를 잘 쓸수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충전하고 그 다음날 바로 사용하게 되었다

 

바로 야밤에 차를 닦으러..

 

회사에서 회식을 마치고 차로 나왔는데 하필 그자리가 새들 화장실이었는지 차에 온통 새똥이..;;

 

덕분에 야밤에 나와서 차를 닦아주는데..

 

이 후래쉬가 있어서 유용했다

 

제일 밝게 해서 차를 가까이 비추니까 실명할뻔 했다;;

 

너무 가까운 물체에는 비추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구매하고 보니 국내에서도 구매대행으로 판매 많이 하고 있고

 

가격도 비슷하게 구매할 수 있다

 

어두운곳에 산다면 추천하는 후래쉬이다

 

 

덧 - 근데 후래쉬 플래시 플래쉬? 뭐가 맞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