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컴터정보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및 간단설정

톰과제길 2017. 12. 9. 09:22

SNS 기능이 중요해진 요즘

 

나는 네이버 밴드를 잘 사용하지 않는데 자꾸 초대가 들어와서 몇개 가입해 놓았다

 

 

근데 폰으로만 하다보니 불편하기도 하고

 

회사에서 폰 자꾸 들여다 보면 눈치도 보이고..

 

컴퓨터로 두들기고 있으면 일하는거 같아 보여서 상관없는데..

 

 

ㅋㅋㅋㅋ

 

해서 네이버 밴드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보았다

 

다운로드는 하단에 링크 시켜 놓겠다

 

 

 

카카오톡 pc버전처럼 데스크톱버전을 다운 받아서 설치하면 간단한데

 

이거아님 좀 더 아래에 있음

 

윈도우용 맥용 등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버전으로 다운 받으면 된다

 

나는 윈도우용이니 윈도우용으로 다운받아서 설치

 

 

늘 그렇지만 예 와 다음을 열심히 눌러서 인스톨 해준다

 

 

설치 중간에 네이버 페이지를 시작페이지로 같은건 없으니 안심하고 막 누르자

 

 

설치가 끝나면 밴드를 실행하자

 

 

밴드 베타

 

나온지 2년이 넘도록 베타라..

 

왜죠?

 

암튼 자신이 가입되어 있는 방법으로 로그인한다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하자

 

 

로그인하자마자 보이는 화면

 

채팅이 징글징글하게 많다

 

하루만 지나도 저렇게 되어버린다-_-

 

뭔 할말들이 저렇게 많은지 원..

 

왼쪽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서 설정을 들어가게 되면

 

정말 간단한 설정들이 존재한다

 

개인적으로는 회사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모두 꺼버린다

 

편리하게 카카오톡 pc버전처럼 사용이 가능해졌다

 

이로써 한층 더 월급도둑으로써 업그레이드 되었다

 

 

며칠전가지 있는지도 몰랐고

 

사람들 채팅은 왜저렇게 빠른지도 몰랐는데..

 

생각해보니 요즘 웬만하면 pc버전이 다 있겠구나 싶어서 보니 있었다-_-;;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서 받도록 하자

 

 

Windows용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