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야구리뷰

삼성라이온즈 5월 15~17일 리뷰

톰과제길 2018. 5. 18. 00:18

삼성라이온즈 5월 15~17일 리뷰

 

 

실망실망

 

잘 나가다가 이게 웬일이래

 



15일~17일 LG전

 

1승 2패

 

15일경기

 

아델만이 잘 던진듯 하였으나 초반부터 투구수가 너무 많았다

 

결국 불펜을 일찍 올릴수 밖에 없었고

 

그 영향이었을까?

 

그 이후 경기가 매우 좋지 않다

 

차우찬의 기도 올려주는 경기가 되었고

 

상대팀의 실책으로 승리한 경기다

 

내용면으로는 절대 칭찬할수 없는 경기이다

 

2대 4 승리

 

그래도 이날 경기 승리도 단독 9위가 되었다!

 

16일 경기

 

윤성환이 아직 제 컨디션이 올라오지 않았다

 

앞선 몇경기를 봐도 이미 윤성환은 힘이 많이 빠진 모양새라

 

후반부로 갈수록 점수를 많이 내주고 있다

 

예전에는 그래도 초반에 힘들다가 후반부에 버티면서 계산이 서는 경기를 했는데

 

올 시즌은.. 초반 중반 후반 그냥 난타 당하고 점수를 주는게 일이 되어 버렸다

 

난타전 끝에 7회에 동점을 만들었으나

 

뒷심부족으로 더이상 추가점은 뽑지 못했고

 

장필준이 통한의 역전을 당하며 패배해버렸다

 

불펜이 과부하가 걸렸을까?

 

요즘은 안타보다 볼넷 갯수가 많은 모양새다

 

박해민의 소녀 어깨가 아쉽다

 

아시안게임은 미리 접는게 좋을거 같아..

 

8대 7패

 

경기가 없었던 NC와 공동 9위가 되었다

 

절대로 치고 나가지 않겠다는 의지인가

 

17일 경기

 

초반에는 경기를 잘 끌고 가며

 

승리하는 듯 했으나 후반에 동점이 되었다

 

거기서 잘 버텼으면 좋은데 7회에 역전 당했고

 

9회에는 빅이닝을 만들어 주고 말았다

 

9회말에 강민호의 3점 홈런이 나왔으나 무쓸모

 

7회에 강민호가 초구를 건드리지 않았다면 어땠을까..

 

8대 5 패



 

김헌곤의 의욕 넘치는 플레이는 좋은데 자꾸 주루사는 좋지 않고

 

불펜이 과부하가 걸려서 힘이 빠졌는데 자꾸 굴려먹는것도 좋지 않고

 

강민호가 타격감이 아직도 안살아 나는게 좋지 않다

 

9회말에 홈런 쳐봤자..

 

오늘 경기를 봐야 알겠지

 

아직 공동9위

 

17승 27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