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야구리뷰

삼성라이온즈 4월 10일~15일 경기 내 맘대로 결산

톰과제길 2018. 4. 16. 00:16

답답하고 한심한 경기의 연속이었다

 

투타 밸런스는 엉망이고

 

타력이 살아날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4월 10일~12일 두산전

 

3패

 

첫날에는 러프의 홈런으로 한점밖에 못냈고

 

둘째날에는 안타를 더 많이 치고도 졌다

 

셋째날에는 투타모두 무너지면서 졌는데

 

타력이 안살아 나고 찬스에서 안타가 전혀나오지 않는다

 

뭐 이런게 다 있나.. 싶을 정도로 못하고 있는데

 

내가 이걸 왜 챙겨 보고 있는지 모르겠더라



4월 13일~15일 한화전

 

1승 2패

 

한창 상승세인 한화를 만나서 첫날에 승리하면서

 

처음으로 연승을 하려나 싶었는데

 

둘째날 윤성환이 처참히 무너지고

 

셋째날인 일요일 경기도 안타 더 많이치고 져버렸다

 

아델만이 볼넷으로 무너진게 아쉬웠다

 

한화전은 투수가 문제가 되었다

 

 

전체적으로 아무것도 기대할만한 경기가 없었고

 

심각한 득타율로 점수가 제때 나지 않으면서 정말 짜증나리만큼 한심한 경기를 보여줬다

 

6승 13패 단독9위

 

지난주 두경기가 없었던 롯데에 승률이 근소하게 앞서서 9위인데

 

내일이면 10위가 될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