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야구리뷰

삼성라이온즈 4월 3일~ 8일 경기 내맘대로 결산

톰과제길 2018. 4. 9. 00:09

삼성라이온즈 4월 3일~ 8일 경기 내맘대로 결산

 

 

지난주는 한경기가 취소되었고

 

총 5경기를 했다

 



 

 

4월 3일~ 5일 NC전

 

1승 2패

 

끝내기 패배가 있었다

 

투수들은 잘했는데

 

타자들이 점수를 못냈고

 

답답한 경기로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그래도 예전보단 나은게 투수력이 살아나서 다행이다

 

타력은 아직 답답할 수준이고

 

박해민 김상수 구자욱이 살아나지 못하니 답이 없다



 

4월 6일~8일 SK

 

1승 1패

 

하루는 경기가 취소되어 버렸다

 

미세먼지로 인한 취소-_-

 

퇴근하고 티비를 켰는데 왜 경기를 안하지? 하고 있었더니 미세먼지로 인한 취소 경기가 발생

 

둘째날 경기는 또 끝내기를 당하고 말았다

 

12회 초까지 보고 티비 채널을 돌렸는데 아니나 다를까

 

2시이후 끝내기 홈런..

 

셋째날 경기는  에이스 김광현을 상대로 확실히 두들겨서 이겨주어 그나마 좀 속이 뚫렸다



 

 

확실히 투수력은 살아났고

 

남은건 타력인데

 

어제의 경기를 보니 타력도 기대를 해봐도 될것같은 이번주이다

 

지난주 2승 3패

 

비록 5할 승률은 기록하지 못했지만 괜찮다

 

지난 시즌보다는 낫다

 

그나마 아델만 보니야가 살아나는거 같고

 

선발 경기가 된다는게 고무적이다

 

근데 득타율이나 찬스에서의 타격은 확실히 살아나야 반등할 것이다

 

타선에 변화를 주니 좀 살아나는 것 같기도 하고..

 

이번주에 확실히 살아나는 모습을 보이지 않으면 올해도 힘들듯 하다

 

현재 5승 8패로 8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