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 이야기

패널파워 이벤트! 순금 골드바 행운잡자!

톰과제길 2018. 3. 23. 00:23

패널파워 이벤트! 순금 골드바 행운잡자!

 

 

이번에 제가 설문조사 하는 사이트에 들어갔더니

 

조용히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그래서 정보 공유차 포스팅 해 봅니다

 

 

보니까 앱을 설치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이벤트 인데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패널파워를 검색

 

설치하도록 하고

 

안드로이드폰은 위치정보, 사용정보접근 허용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그러면 자동응모가 되지만

 

평점과 리뷰를 작성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고 합니다

 

기간은 4월 30일 까지이며

 

발표는 5월 28일이네요

 

 

경품을 자세히 보니

 

골드바 1돈 2명

 

행운열쇠 1g 5명

 

그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93명이네요

 

패널파워 앱을 설치하고

 

직접 사용해 본후 진솔한 후기를 적으면 좀 더 당첨 확률이 높을것 같습니다

 

리뷰 작성 후에는 사이트 한줄 댓글에 아이디와 리뷰적은 날짜를 남겨야 된다고 하네요

 

혹시 회원 가입 하고 하실 분들은

 

추천인에 skydawn7을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용돈벌이]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부업 추천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3월 이벤트 확인하고 용돈도 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