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 이야기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3월 이벤트 확인하고 용돈도 벌자!

톰과제길 2018. 3. 4. 03:04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3월 이벤트 확인하고 용돈도 벌자!

 

 

이번달 엠브레인 패널 파워 이벤트는 풍성하네요

 

일단 신규가입 이벤트부터 챙겨보고 가겠습니다

 

 

 

3월 신규가입 이벤트는 상기와 같습니다 :)

 

 

가입하시려면 위 배너를 눌러주세요 :)

 

푸짐한 경품이 따라오네요

 

적립금은 초기에 바로 2900원을 적립하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pc와 스마트폰으로 모두 참여 하셨을 경우에 말이죠


이번달은 노트북을 주네요

 

노트북..

 

새로 가입하고 싶다..;;

 

 

그리고 가입하셨다면

 

저처럼 추천인 이벤트에도 도전하세요 :)

 

한달에 한분정도 될까 말까지만;;

 

1천원이 어딘가요 ㅎㅎㅎ

 

추천인에 skydawn7을 입력해 주시거나

 

가운데 있는 배너나 아래 배너로 가입하시면 추천인 안 적으셔도 됩니다:)

 

소소한 금액이지만 모으면 꽤 큰 금액이 됩니다

 

열심히 참여하면 일년에 10만원정도는 벌수있어요!

 

 

 

가입하시려면 위 배너를 눌러주세요 :)


 

용돈벌이]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부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