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생활정보

일요일에 문여는 약국! 당번약국 알아 봅시다 당번약국 검색하기

톰과제길 2013. 7. 13. 13:30

가끔 빨간날에..혹은 밤 늦은시간.. 아침 이른시간에...

 

 배가 아프다! 어디가 아프다!

 

근데 집 근처 약국은 문을 닫았다..ㅠ.ㅠ

 

아직 안열었다 ㅠ.ㅠ

 

던가 하면..

 

짜증도 나고..

 

그럴 때 온라인으로 알아 보는 방법!

 

미리 알아보고 헛탕치지 말고 가세요~~^^

 

대한약사회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번약국!

 

 

 

바로가기! http://www.pharm114.or.kr/

 

 

좌측에 보시면..우리나라 지도가 똭!

 

지역 클릭하라는 표시가 똭!

 

 

저는 대구 사니까 대구 클릭!

 

여기서 구를 찍어 주시던지, 혹은 아래에서 날짜 시간 지역을 선택 후 검색 하셔도 됩니다

 

저는 북구를 클릭 해 보았습니다

 

그냥 제일 위에 있어서..^^;;

 

 

이렇게 주르륵 나오네요!

 

전화번호는 물론 운영시간에 지도까지 보입니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할 것 같네요^^

 

그리고 홈페이지 첫 화면 가운데 보시면..

 

 

현재 운영중인 약국으로도 검색이 되고..

 

 

더 놀라운건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시간에 지역에 약국이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이런걸 알고 있다면

 

명절이나, 혹은 다른곳에 놀러갈때 미리미리 알아 둘 수 있어서 편리하겠죠?

 

아프지 않는게 최선이지만..

 

아플때 옆에 있어 줬으면 하는 약국..!

 

편리하게 이용해 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