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컴터정보

설문조사하고 적립금 받자! 엠브레인패널파워!

톰과제길 2013. 7. 12. 02:12

요즘 날씨 참 덥죠잉..

 

하루종일 밖에서 일을 했더니 얼굴이 화끈화끈 다 익어 버렸네요..ㅠ.ㅠ

 

설문조사 하고 적립금도 쌓는..

 

좋은 정보를 소개 해 드릴께요..ㅎㅎ

 

엠브레인 패널파워라고 하는데요..

 

포털에서

 

엠브레인패널파워를 검색하시거나..

 

http://www.panel.co.kr/

 

바로가기 눌러서 가세요~

 

홈페이지에 가시면 가입부터 하셔야겠죠?

 

 

우상단에 아이디 비밀번호 치는 곳 아래

 

패널가입을 눌러보아요..

 

 

지금은 아이핀, 휴대폰, 어린이 패널 요렇게 세부분이 나뉘어져 있군요!

 

제가 가입할 시기엔 아이핀이 없었는데..ㅎㅎ

 

아이핀 실명인증 하면 지금.. 또다른 이벤트도 있네요^^;;

 

아무튼 가입하시면..

 

 

아차, 가입할때 유의 하셔야 할점..

 

읽어 보셔야 합니다

 

휴대폰 인증을 누르니까 나오더군요^^;;

 

1인 1아이디 입니다~

 

실명과 아이디 정보도 일치해야 하구요~

 

 

가입하시고 마이페이지 보시면..

 

적립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설문 한번당 소소한 적립금이 쌓입니다

 

적립하느냐 아니면 기부하느냐..는 설문 끝나고 선택 가능합니다^^;;

 

전.. 한번도 기부를 안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점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큰건 몇만원씩 주기도 합니다만..

 

1년에 거의 없고, 대상이 되기도 힘들며, 하기도 까다롭다는거;

 

개인적으로 제일 큰 적립금은 5000원 받아 본적 있습니다 두세번^^;

 

근데 그게 게임 테스터라는게 함정 ㅎㅎ;;

 

나오기 전 게임 오픈베타 테스터 한시간 정도 하고 적립금 받아본적이 몇번 있네요^^;;

 

게임도 즐기고 적립금도 타서 기분이 좋았다능-_-;

 

그리고 설문에 불성실 하게되면 3회! 이후에 탈퇴됩니다;;

 

적립금 유효기간도 있으니 잘 사용하셔야겠죠~

 

전 9만원 타 썼네요^^;;

 

소소한 용돈..

 

그럼 적립금은 어떻게 받느냐..

 

적립금 쓰기 클릭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요런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적립금은 어떻게 쓸지 결정하시면 됩니다^^;;

 

전 계좌로 받았었죠..

 

계좌번호는 개인정보에서 넣으시면 되며 본인계좌만 가능합니다

 

설령 기부하고 싶었는데 기회를 놓쳤다!

 

하시면 여기서 기부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메일주소는 정확히 넣으셔야 합니다

 

왜냐면..

 

 

자신이 저장해 놓은 메일로 설문이 날아오기 때문입니다^^;;

 

많을땐 하루에 두세개씩도 오지만 없을땐 일주일에 하나 오기도 힘들죠..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만..

 

어차피 메일로 오는거랑 똑같다고 보셔도 됩니다 ㅎㅎ

 

패널의 연령에 따라 대부분 설문대상을 정하는데..

 

그래서 제가 가능한 설문이 있고 아닌것도 있더군요~

 

간단하게 둘러만 봤는데요~

 

궁금한게 있으시면 댓글 적어주시면 아는 범위 한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