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컴터정보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톰과제길 2017. 12. 13. 02:01

국내에서 카카오톡 만큼 많이 사용하진 않지만

 

그래도 많이들 쓰고있는 메신져 라인(LINE)

 

자동번역 기능이 있어서 내 친구는 국제연애할땐 잘 썼다

 

지금은 결혼하더니 카톡씀

 

왜지?

 

???????

 

뭐 쓸데없는 소리 집어 치우고

 

라인 PC버전 다운로드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쪽에서 링크시켜 놓을테니 확인하면 된다

 

 

 

 

 

아니면 포털에서 라인PC버전 으로 검색하면 되는데

 

다운로드를 선택해 준다

 

이거 아님 더 아래 더더더

 

 

그럼 이런 화면이 뜨는데

 

우리는 PC에서 사용할거라 우측의 모니터가 그려진곳을 바라본다

 

윈도우용과 맥용등이 있으니

 

자신에 맞는 버전으로 선택하자

 

나는 윈도우이니 윈도우로 선택했다

 

63메가가량의 파일이 다운로드 되었다

 

 

인스톨중..................

 

 

설치가 완료되면 짠 하고 화면이 뜬다

 

보통은 이메일로 가입이 되어 있을텐데

 

QR코드 로그인이 뭔가 싶어서 눌러보았다

 

 

이메일등을 칠 필요없이 편리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다

 

아참 깜빡했는데

 

PC에서 라인을 사용하려면

 

너무 당연하겠지만 모바일 라인이 폰에 깔려있어야 한다

 

그럼 다시 앞으로 돌아가서

 

전화번호 로그인도 궁금하니 눌러보았다

 

 

글을 보아하니 라인이 기존에 없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가능한듯..

 

나는 핸드폰으로 가입한 상태라 시도해보지 못했다

 

PC에서 가입한 사용자만 전화번호로 로그인 가능..

 

아무튼 그래서 다시 이메일 로그인을 시도해보니

 

 

처음 접속한 PC에서는 인증을 받아야 한다

 

그럼 잠시 폰으로 고개를 돌려서 라인을 실행하자

 

도대체 저 숫자를 어디에 입력해야 하는가?

 

싶어서 한참 찾아보았는데

 

한 5분 지나니까

 

 

이런 알림창이 뜸..

 

하아..

 

왠지 빡침-_-

 

이런거 입력하는 란이 따로 있던지..

 

아니면 바로바로 떠줘야 할텐데..

 

한참 설정에서 찾았는데..

 

결국 팝업처럼 팍 뜸;;

 

 

라인 PC버전에 뜬 네자리 번호를 입력해 주면 본인확인 완료!

 

최소 5분이상 지나버려서 현재 캡쳐에서 본 번호랑 다름 ㅋㅋ

 

도대체 어디에서 번호 넣는지 몰라서 찾다가 알아보니 나말고도 많이 당하시는듯..

 

네이버 이놈들..

 

 

그럼 아무 이상없이 로그인이 완성~

 

지금보니 친구가 참 많네..

 

다 필요없는 친구들이긴 한데..ㅋㅋㅋㅋㅋ

 

카톡만큼 자주 쓰지는 않지만

 

가끔 외국 친구나 카톡 안쓰는 사람들도 있으니 깔아놓는것도 나쁘지 않지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에서 받도록 하자

 

PC / Mac

  • Windows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및 간단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