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컴터정보

뷁어번역기로 깨진 일본어 번역하기

톰과제길 2018. 8. 15. 22:24

뷁어번역기로 깨진 일본어 번역하기

 

 

인터넷 서핑하다가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뷁어 번역기 라는 프로그램인데요

 

깨진 일본어를 번역해주는 프로그램이네요

 

프로그램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제가 올려놓은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 시켜주세요



뷁어번역기.exe

 

출처는 공공의적 이라는 분이 제작해 주셨습니다

 

이게 이제 떠돌아 다니는 프로그램이라

 

제작자분의 홈페이지나 블로그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주세요



 

사용방법은 간단한데요

 

윗부분에 깨진 일본어 뷁어를 입력하고

 

뷁어를 일어로 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궇귟궕궴궎궟궡궋귏궥 라는 뷁어를 입력해 주었습니다

 

제대로 해석이 되어 나오네요

 

반대로 일어도 해석이 가능한데요

 

이거는 뭐 굳이 장난 아니면 사용하시는분이 있을까 싶네요

 

회사에서 업무에 필요해서 한번씩 일본어 사이트에 들어가면 깨져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꽤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전에는 그냥 깨지는거라 생각했는데 이게 글자마다 일정하게 변형한다는걸 오늘 처음 알았네요

 

제작해주신 공공의적님에게 감사드립니다 :)

 

뷁어번역기.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