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 이야기

엠브레인 패널파워 8월 이벤트 확인하세요

톰과제길 2018. 8. 4. 00:04

엠브레인 패널파워 8월 이벤트 확인하세요

 

 

무더운 8월이 찾아왔습니다

 

요즘 정말 덥네요

 

시원하게 보내시라고

 

엠브레인 패널파워 8월 이벤트 소식 들고왔습니다

 

회원가입 이벤트 먼저 확인해 보세요



 

이벤트 기간은 8월 1일~31일까지 입니다~!

 

사실 그냥 매달 하고 있으므로 아무때나 가입하시면 되는데요

 

매달 가입 추첨 경품이 달라지니 잘 확인하고 노리고 가입하셔도 좋겠네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노트북이 너무 탐나네요;;

 

저는 대상에서 제외지만요..ㅠㅠ

 

회원가입하시고 2900원부터 적립하고 시작하세요!

 

가입하실 분들은 추천인에 skydawn7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저처럼 추천인 이벤트도 도전해 보세요



 

이번달에는 추천인 10명당 추가 보너스 적립금이 있네요

 

저는 한달에 열명이 안되긴 합니다만..

 

ㅠㅠ

 

 

각종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에 도전하시고

 

적립금도 소소하게 많이 모으세요!

 

보시면 꼭 추천인에 skydawn7를 부탁드릴께요 :D

 

아니라면 아래 배너로 가입하셔도 됩니다!

 

다들 부자되세요!

 

 

용돈벌이]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부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