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모바일정보

앱 여러개 한꺼번에 지우기 편한 쉬운 프로그램 삭제 앱

톰과제길 2018. 5. 17. 00:46

앱 여러개 한꺼번에 지우기 편한 쉬운 프로그램 삭제 앱

 

 

핸드폰을 사용중하다 보면

 

이런저런 앱들을 사용하고 안지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한 핸드폰을 지금 5년이상 사용중이라 앱이 많이 깔려있습니다

 

그런데 정리를 하려고 하다 보니 좀 불편한점이 있었습니다

 

한꺼번에 여러앱들을 지울수가 없다는 점

 

둘러보고 지우다보면 쉽게 지쳐서 쉽게 피로해진다는점;;

 

 

 

그래서 앱을 지우려고 다른 앱을 설치해 보았습니다

 

아이러니하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쉬운 프로그램 삭제를 검색해 주세요

 

위에 보이는 저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설치가 끝나고 구동해 보았습니다

 

위와같이 화면이 나오는데

 

삭제할 프로그램을 네모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한번에 여러가지 앱들을 삭제할수있네요

 

저는 공간이 1.6기가 남았고 앱이 182개나 있네요



 

가장 왼쪽 하단의 메뉴를 눌러서 정렬을 할수있습니다

 

크기순으로 정렬하면 용량을 많이 잡아먹고 많이 사용하지 않는 앱들도 손쉽게 정리할수있습니다

 

물론 통신사 기본앱들은 삭제가 안되며

 

삭제 하더라도 업데이트 파일들만 지워져서 기본형태로 되돌아 가는 정도입니다만

 

다른 불필요한 앱들을 한번에 정리하기 좋은 앱입니다

 

따로 다른 설정은 건드릴만한게 없는듯 보여 따로 소개하진 않겠습니다

 

잘 사용하셔서 가벼운 핸드폰 만드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업데이트 설정하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자녀보호기능 설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