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이야기

2017년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

톰과제길 2018. 1. 9. 00:07

주말에 잘 놀고 있는데

 

2017년 티스토리 결산을 하는걸 알게 되었다

 

재미있겠다 싶어 폰으로 시도하였으나 안됨 ㅋㅋ

 

회사에 출근해서 생각날때 후다닥 한번 해봄

 

결산하기 링크는 가장 하단에..

 

그리고 내 블로그도 결산!

 

블로그 결산하고 공감 많이 받으면 명함도 제작해 준단다

 

하지만 난 안되겠지..

 

하나라도 받겠냐..ㅠㅠ

 

 

어차피 관리하는 블로그는 하나 뿐

 

 

여기서 내가 적고싶은 문구를 적어준다

 

뭐 내 블로그 주제는 일상이야기니까..

 

 

이제 확인을 누르면 결산을 시작한다

 

 

9년차 블로그이나

 

본격적으로 한건 2017년 9월부터임;;

 

뭐 이런저런 이야기들

 

 

올해는 158개의 글을 작성..

 

가파르게 쭉쭉 올라가고 있네 ㅎㅎ

 

 

아마 태그로 넣은글이겠지

 

흐음 이상한 단어는 없군

 

 

 

일상 블로그 답게 일상다반사로 가장 많은 글을..

 

ㅋㅋㅋㅋㅋㅋ

 

볼거 크게 없는 블로그에 17만명이나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장 많이 읽은글 ㅋㅋㅋ

 

와.. 이렇게 보니까 진짜 많다

 

신기해

 

다들 와사비에 대해 궁금하신가봉가

 

 

내 글 조회수도 평소에 이렇게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나 ㅎㅎ

 

 

의외의 공감수

 

다들 훈제 삼겹살 좋아하시나 보다 ㅎ

 

 

이상하게 초반에 공감이 많다가 요즘은 음슴

 

가뭄에 콩나듯..

 

나라도 눌러야 하나..-_-

 

 

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글

 

ㅋㅋㅋ

 

댓글 기근입니다

 

댓글을 주세요 ㄷㄷ

 

 

올해 쓴 158개의 글 중에

 

댓글은 15개

 

그 중에서 내가 적은 댓글이..9개임

 

ㅋㅋㅋ

 

 

이렇게 결산이 끝났다

 

이거 월마다 해도 재미있을거 같은데..

 

올해는 좀더 많은 숫자들로 가득 채워지길 바라본다

 

 

결산하기에 참여한사람 500명 추첨해서 굿즈 준단다~

 

나도 탈 수 있으면 좋겠다

 

예전에 달력 받은적은 있는데..ㅎㅎ

 

 

이건 뭐.. 칭찬해를 하나라도 받으려나

 

아니면 저랑 품앗이 하실분?

 

ㅋㅋㅋ

 

 

http://www.tistory.com/thankyou/2017/tistory

 

결산 바로가기는 위의 주소를 클릭!

 

http://www.tistory.com/thankyou/2017/tistory/138752

 

칭찬 품앗이 하실분이 계시면 위의 주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