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야기/데이블

데이블 근황 정산정보 등록하기 part.2

톰과제길 2018. 7. 20. 13:04

앞전에 데이블 정산정보중에

 

주민등록번호가 등록 안된다고 한적 있습니다

 

데이블 정산정보 등록하기 part.1

 

그리고 쪽지를 보냈죠

 

읽씹

 

이날이 16일입니다

 

 

쪽지 보내고 이틀 기다렸습니다

 

네 바쁠수 있으니까요

 

이틀이 지나도 개코 아무것도 없길래

 

페이스북으로 가서 메신저를 남겼습니다

 

메신저에 메시지를 남긴게 18일

 

 

다행히도 다음날 회신이 오네요

 

자, 저기 메일로 메일을 보내랍니다

 

상세히 안내해줄거랍니다

 

시키는대로 번거롭지만 메일 보냈습니다

 

 

19일 메신저 확인하자마자 메일 썼습니다

 

와~! 메일 보낸지 2분만에 읽었네요

 

정말 빠르네요 흐뭇 :)

 

근데 답장이 없습니다

 

또 하루 기다려 봅니다

 

바쁠수도 있죠 네 그렇죠

 

답장 없어서 또 메일 보냈습니다

 

20일 오늘입니다 이번에는 4분만에 읽었네요!

 

역시나 또 읽씹입니다

 

아니 고객센터가 따로있는것도 아니고

 

메일 보내라고 해서 보냈는데

 

쪽지고 뭐고 이렇게 읽고 씹으면 어디로 문의를 하란거죠?

 

찾아오란건가?

 

마지막으로 블로그에 댓글 남겨 봅니다

 

이 댓글마저도 회신이 없으면 진짜 뭐 다른 루트를 뚫어야 하나 싶습니다

 

 

7월 20일 11시 51분에 댓글 달았습니다

 

이미 짜증은 날대로 나있습니다

어머 웬걸

 

블로그에 댓글다니 12시 15분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메일을 하사하시네요

 

이거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제갈량 뺨치게 삼고초려가 아니라 오고초려는 해야 답장을 주십니다

 

자 답장 내용을 봅시다

 

 

 

성함과 다른 명의의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거나 주민등록번호 자체가 유효하지 않을 시 등록이 안된답니다

 

네, 이렇게 저는 이상한놈이 되었습니다

 

주민등록증이 생긴지 15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주민번호가 유효하지 않은 놈이 되었습니다

 

주민번호 등록해서 안된다는게 아니라

 

등록 행위 자체 그러니까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고 아무반응이 없다는데

 

다른소리나 하고 있습니다

 

다른소리 하는거 보니 앞서 먼저 19일에 보낸 메일은 신경도 안썼다는 말입니다 

 

아, 16일에 보낸 쪽지도 말이죠

 

그리고 다시 메일을 보냈습니다

 

 

역시나 순식간에 읽고 또 씹네요

 

너무 공격적으로 보냈나요?

 

자 아직 네번 더 문을 두드려야 합니다

 

오고초려는 기본인 데이블 이니까요

 

아니면 블로그에 글을 쓰면 빛의 속도로 또 회신을 줄까요?

 

궁금하네요 현재까지 상황은 이러합니다

 

이제 또 뭐라고 보내야 할까요?

 

뭐라고 해야 회신을 주실까요..

 

꼴보니 신분증 사본을 보내줘도 읽씹하고 등록 안해줄거 같습니다

 

그래서 첨부 안했습니다

 

꼬박꼬박 첨부터 회신해 왔다면? 이미 신분증 사본을 보냈고 등록 다 되었을겁니다

 

신뢰가 바닥이라 함부러 신분증 사본도 못보내겠네요

 

이분들 입장에선 전 그냥 진상쟁이가 되어있을거 같네요

 

지난 일요일부터 삽질하고 있으니까 벌써 5일째입니다

 

여기저기 문의하고 한 이후에 이제 겨우 답장 두줄 왔습니다

 

짜증이 날만하긴 합니다 공격적이라고 해도 할말은 없습니다

 

현재 오후 1시까지 상황입니다

 

아마 이러고 가만~ 히 있으면 영원히회신이고 뭐고 아무것도 없고 돈도 못받겠네요

 

지금은 너무 흥분한거 같으니 맘을 좀 가라 앉히고 나중에 또 답장 올때까지 문의 혼자 해보겠습니다

 

답장이 오리란 보장은 없습니다만

 

part.3을 작성하는 날이 올지 모르겠네요

 

 

 

추가

 

1시 24분 현재

 

여러번 도전 끝에 등록에 성공했습니다

 

뭐가 문제인지는 모릅니다

 

데이블 서버 탓인지 무슨 탓인지

 

5일간 오류가 났었던거 같네요

 

등록 안되던 그 회사 PC로 방금 성공했으니까요

 

지금 확인중이라는 표시가 뜨고 정상적으로 등록은 되었습니다

 

5일간 매일 시도했는데 허무하네요

 

오늘도 아침에 시도했었는데 말입니다

 

오후에 이제사 등록이 되네요

 

아마 데이블에서도 원인은 모를꺼고 저만 진상이 되어 있을테고..

 

뭐 일단 벌려놓은 글이라 마무리는 이렇게 해봅니다

 

그래서 뭐가 문제였을까요?

 

데이블은 내탓 나는 데이블탓

 

결국은 아무도 모르겠죠

 

데이블 입장에서는 내가 5일동안 줄기차게 주민번호를 잘못 넣었다고 주장 할테고..

 

나는 데이블 탓이라고 하고 있으니 결론은 안날겁니다

 

그래도 이렇게 되었으니 구렁이 담 넘기듯 넘어가 봅니다

 

저는 을이니까요

 

데이블 하는건 하는거지만 할말은 해야겠네요

 

'광고 이야기 > 데이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이블 정산정보 등록하기 part.1  (0) 2018.07.16
데이블 정산정보 등록하기  (0) 2018.07.15
데이블 한달 수익근황  (4) 2018.05.10
데이블 설정하기  (0) 2018.04.05
데이블 승인이 났습니다  (0) 2018.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