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야구리뷰

삼성라이온즈 8월 7~8일 리뷰

톰과제길 2018. 8. 9. 15:21

삼성라이온즈 8월 7~8일 리뷰

 

 

여름 휴가 기간동안은 경기를 보지는 못했다

 

결과만 해외에서 확인만 했는데

 

어.. 그 기간엔 보지 못해서 리뷰 없고

 

이번주 화요일부터 다시 출발

 



8월 7~8일 SK전

 

1승 1패

 

7일경기

 

백정현대 산체스의 경기

 

투수전이 될거란 예상을 깨고

 

초반부터 쾅쾅쾅쾅

 

삼성은 산체스를 빠르게 공략하는 방법을

 

SK는 백정현을 천천히 공략하는 방법을 썼는데

 

둘다 유효했다

 

삼성은 상체스를 상대로 먼저 선취점을 뽑으며 1회부터 앞서 나갔고

 

기분좋게 승리하는듯 했으나

 

백정현이 아직 제 컨디션이 돌아오지 않은 상태로 2회까지 동점을 만들어주었다

 

그리고 1사 만루 상태에서 강판 그러나 정인욱이 나름 잘 틀어 막고 추가 실점은 없었다

 

3:3 동점인 가운데

 

삼성은 3회에 빅이닝을 만들며 5득점

 

8:3의 스코어로 편안히 경기를 관전하나 했는데..

 

바로 이어진 만리런 한방에 다시 8:7의 쫄깃한 스코어가 되었다

 

삼성도 SK도 일찍 선발투수를 내렸고

 

지루한 불펜싸움이 시작되었다

 

7회에 삼성에서 1점

 

8회에 SK에서 1점을 득하며

 

한점차의 피말리는 승부는

 

9회에 삼성이 1득점 하며 10:8

 

이 상태로 심창민이 경기를 매조지으며 끝났다

 

10대 8 승

 

8일경기

 

양창섭대 켈리의 경기

 

양창섭은 요 최근 정말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 있는 상태라

 

이날 경기 역시 투수전이 예상되었다

 

그러나 초반부터 컨트롤에 난조를 보인 양창섭은 볼을 남발하며 스스로 무너졌고

 

5회까지 4실점 하였다

 

반면 삼성은 전날의 타격전이 무색할만큼 켈리를 공략하지 못하였고

 

7이닝동안 단 3안타로 묶여버렸다

 

그리고 그 3안타는 9회까지 그대로 끝나버렸다

 

그리고 이어진 대량실점 두번으로

 

0대 12 패

 



 

롤러코스터같은 2연전이었다

 

화요일경기는 시원하게 때려댔다면

 

수요일경기는 침묵 물방망이가 되었다

 

SK는 이틀내내 불방망이였는데..ㅋㅋ

 

결국 1승 1패로 변동없었지만 넥센은 5연승으로 치고 올라가며 LG와 자리바꿈

 

또 공교롭게도 LG와 2연전을 치루게 되었다

 

현재 1경기차

 

2연승을 거둬야 순위 바꿈을 할수있게된다

 

오늘부터 LG전

 

승리를 바라본다